着物レンタルの流れ・・・(^▽^)/          The flow of renting a Kimono 和服出租流动 렌탈이 떠내려 가라

2017-03-24 13:27:00

렌탈이 떠내려 가라
예약→당일→옷→매무새나가→ 기모노의반환까지
처음으로 기모노·유카타를 렌탈하는 고객에게도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게, 렌탈의 흐름이나 반환에 대해서, 취소에 관한 부탁마다등을 읽어 받아 예약해 주세요.


1 예약
  고객이 쾌적하게체험해줄수있도록사전의예약을추천하고있습니다. Web예약 폼인가, 전화에서희망일시를연락해주세요. Web에서의 예약에서는,기모노·유카타의선택, 카드결제까지끝마치는것이가능합니다.당일이라도비어있으면당일예약가능!근처에행차의즈음은꼭들러주세요! 전화에서의예약은(080-4454-5426) 이쪽으로부터.한편, 전화에서의문의는일본어만접수하고있습니다.미리양해바랍니다.같은무늬기모노는수가적기때문, 될수있는한좀이른예약을추천하겠습니다.


2내점
  예약 시간보다 조금 좀 이른 내점을 부탁합니다. 특히 가져 받는 것은 없으므로 빈손으로 오십시오. 본인님의 확인 때문에, 신분증(여권이나 신용카드 등)의 제시가 필요합니다.


3 옷 매무새
  접수후, 조속히 옷 매무새가 시작됩니다. 옷 매무새 완료까지는 한사람에 대해서 약30분 쯤입니다. 주의!! 옷 매무새의 한창은 화장실에 갈 수 없습니다. 옷 매무새전에 끝마쳐 주세요.


4사진촬영
  마음에 드는기모노를입은후는,??점내의가부키소도구로기념사진은어떻습니까본점의홈페이지나블로그, SNS에의 게재를양해줄수있으면,가부키소도구사용은무료입니다!고객이가지고계신카메라로촬영해주세요.


6외출스타트\ (^o^)/이웃관광 시설에
  도보 3분의 「오사카생활의금석관」에!타스탭의추천스팟이나관광명소를소개해드립니다! 귀중품이외의짐은점포에서맡아두겠습니다.


7귀가 세요 _ (. _.) _
기모노는 반환 시간내에 반환을 부탁합니다. 반환 시간이 늦는다고, 연체 요금 1, 000엔 (부가세 별도)을 별도 신청하여 받습니다.